화룡현 대외 경제 무역 회사

한자 和龍縣 對外 經濟 貿易 會社
중문 化隆县对外经贸公司
분야 정치·경제·사회/경제·산업
유형 기관 단체/기관 단체(일반)
지역 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주 화룡시  
시대 현대/현대
상세정보
설립자 홍태종
전화 2421, 3369
정의

길림성화룡현 대외 무역국의 기초 위에 화룡현 인민 정부의 비준을 거쳐 설립된 무역 회사.

주요 사업과 업무(활동 사항)

화룡현 대외 경제 무역 회사는 1960년 2월에 창립되어 주로 토산물·강낭콩·밤나무 버섯·송이버섯·고사리·고비말림·꿀·녹용·수사슴 생식기·사슴 힘줄·산삼·원삼·흰호박씨·잣·잣알·당삼 등을 수출하고 있다. 이외에도 화룡현 대외 경제 무역 회사는 도끼·마치·목공마치·손복개 등 제품과 각종 목각 미술품, 나아가 각종 전기 동력 설비·가정용 전기 기구·건축 재료 등도 경영하고 있으며 목재·슬라크·고무와 각종 수산품을 수입 판매하고 있다.

화룡현 대외 경제 무역 회사는 제8차 5개년 계획 기간에 매출을 2천만 위안으로 달성 계획을 세우고 신상품 생산 기지를 건설할 예정이다. 강낭콩 생산 기지는 지금의 1천 쌍에서 2천 쌍으로 넓히고 생산량은 지금의 1천 톤에서 2천 톤 이상으로의 증산 계획을 수립했다. 밤나무 버섯 생산 기지는 3,000㎡에서 10,000㎡ 이상으로 넓히고 생산량은 지금의 15톤에서 100톤으로 올릴 계획이다.

현황

화룡현 대외 경제 무역 회사의 산하에는 국가 무역부·변강 무역부·회계파·종합과·소프트웨어실과 두 개의 밤나무 버섯 생산 기지가 있다. 공전 재산은 200만 위안, 유동 자금은 150만 위안, 연 평균 매출액은 1,500만 위안이며 구입 판매 총액은 2,000만 위안에 달하며 세금 납부액은 100만 위안이다.

의의와 평가

화룡현 대외 경제 무역 회사는 개혁개방의 정책을 착실히 관철, 집행하고 전체 종업원들의 열심 성의로 대외 무역은 활기를 띄고 있다.

참고문헌
  • 중국 조선족 기업 대계 편사조, 『중국 조선족 실업 대계』(요령민족출판사, 1991)
관련항목
이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