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림시 조선족 경제 기술 개발 본회사

한자 吉林市 朝鮮族 經濟 技術 開發 本會社
중문 吉林市朝鲜族经济技术开发公司
분야 정치·경제·사회/경제·산업
유형 기관 단체/기관 단체(일반)
지역 요령성 길림시  
시대 현대/현대
상세정보
성격 기업체
설립자 정지 총경리
전화 442789, 456333
최초 설립지 길림성 길림시
정의

길림성 길림시에 있는 조선족 기업체.

설립 목적

길림시 조선족 경제 기술 개발 본회사길림시에 위치하여 이익을 도모하고 공동으로 발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여 설립되었다. 길림시 인민 정부의 비준을 얻고 법적 인정을 받은 길림시 조선족 경제 기술 개발 본회사는 한국과의 민간 경제 왕래를 개발하는데 그 취지를 두고 있다.

주요 사업과 업무(활동 사항)

길림시 조선족 경제 기술 개발 본회사는 길림시 경제 기술 협작 위원회에 소속된 중형 기업소이다. 몇 년간 운영해 온 길림시 조선족 경제 기술 개발 회사를 기반으로 8월 10일에 정식으로 성립된 기업이다. 개방과 활성화의 방침을 견지하면서 장점을 발양하고 단점을 극복하며 공업 무역, 기술 무역, 농업 무역을 함께 발전시키는 종합적인 기업이다.

길림시 조선족 경제 기술 개발 본회사에서는 지금 주로 금속 재료, 화학 공업 제품, 건축 재료, 탄소 제품, 농부산물, 철물 공구, 철물 건축 기자재, 온수 난방 기재 등을 경영하면서 겸하여 방직품, 공예 미술품, 전기 기계 제품, 복장, 자동차 부속품, 일용 잡화 등도 경영하고 있다. 그 경영 방식은 제조, 가공, 대리 구매, 대리 판매, 대리 저축 등이다.

현황

길림시 조선족 경제 기술 개발 본회사는 심수, 연대, 위해 등지 기업들과 합작 경영하는 수단을 통해 수출입 업무를 직접 취급하고 있다. 길림시의 풍부한 자원을 충분히 이용하여 여러 가지 경제 무역 활동을 전개하면서 판로가 좋고 효과가 빠르며 수입이 높은 각종 실업을 꾸리고 있다.

참고문헌
  • 중국 조선족 실업 대계 편찬 소조, 『중국 조선족 실업 대계』(요령민족출판사, 1991)
이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