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길 항원 화물 운송 대리 유한 회사

한자 延吉 航遠 貨物 運輸 代理 有限 會社
중문 延吉航远货物运输代理有限公司
분야 정치·경제·사회/경제·산업
유형 기관 단체/기관 단체(일반)
지역 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주 연길시  
시대 현대/현대
상세정보
성격 기업체
설립자 허철호
전화 0433-890-9696
설립 시기/일시 1997년
최초 설립지 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주 연길시
정의

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주 연길시동북아 버스 터미널 내에 있는 화물 운송 업체.

설립 목적

조달에서부터 최종 소비자에 이르기까지의 공급망을 정보 기술의 활용을 통하여 합리화함으로써 비용 절감 및 이익 증대를 추구하고 나아가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설립하였다.

변천

연길 항원 화물 운송 대리 유한 회사는 1997년 허철호 경리가 운송업의 전망을 판단하여 설립하였다. 일, 월, 년 계획을 수립하고 고객의 편리를 도모하는 사업 태도로 인해 점차 고객은 늘어나게 되었고 사업의 규모는 성장할 수 있었다.

주요 사업과 업무(활동 사항)

연길 항원 화물 운송 대리 유한 회사연길시를 중심으로 연변조선족자치주와 동북 3성 등 중국 내의 화물 운송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황

현재 연길 항원 화물 운송 대리 유한 회사연길시에 공항 사무실 직원을 포함하여 총 12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천진시와 대련 분사의 직원들을 포함하면 25명의 직원을 둔 작은 기업으로 발전했다.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영업액은 100만 위안을 훨씬 넘기고 있다.

의의와 평가

허철호 경리는 “경제의 활성화는 물류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는 독특한 견해로 연길시, 동북 3성, 중국 내 각지, 한국, 러시아 등 국내외로 물류업의 전망을 내다보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참고문헌
  • 박영만, 박진엽, 『중국 조선족 우수 기업 성공 스토리-기업이 살아야 민족이 산다.』(민족 출판사, 2005)
이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