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분류

길림성 통화 일양 보건품 유한 회사

한자 吉林省 通化 益陽 保健品 有限 會社
중문 吉林省通化益阳保健品有限公司
분야 정치·경제·사회/경제·산업
유형 기관 단체/기관 단체(일반)
지역 길림성  
시대 현대/현대
상세정보
성격 기업체
설립자 이청산
설립 시기/일시 2002년
최초 설립지 길림성 통화시
정의

길림성에 있는 조선족 기업체로 보건품, 원비디, 인삼 음료 등을 개발하는 회사.

설립 목적

길림성 통화 일양 보건품 유한 회사는 과학적인 관리 방법을 도입하여 보건품의 높은 질로 기업 가치를 도모하고 신용으로 발전을 추구하며 과학기술에 의한 신제품 개발을 목적으로 2002년 설립되었다.

변천

길림성 통화 일양 보건품 유한 회사는 한국의 공예 기술, 생산 검사, 경영 관리의 선진 경험을 적용하고 합자 기업 설립 초기 자동화 생산 라인을 도입하여 시범 운행에 성공하였다.

또한 과학기술 투자를 대폭 확대하고 기업의 기술 수준을 높였으며 제품의 품종을 다양화 하였다. 그리고 투자 환경을 개선하고 합자 항목을 진일보 확대하여 외자를 도입하였다. 2005년 길림성 통화 일양 보건품 유한 회사는 한국남형 유통 주식 회사와 합자하여 남형 인산 유한 회사를 설립하였다.

주요 사업과 업무(활동 사항)

길림성 통화 일양 보건품 유한 회사는 보건품의 높은 질을 위하여 개발 및 경영하고 있다. 길림성 통화 일양 보건품 유한 회사는 기업체가 사회와 조화를 이룰 때 생존할 수 있으며 기업은 반드시 사회에 환원하여야 한다는 것이 경영 이념이다. 따라서 지금까지 통화현 조선족 중학교, 통화현 동안 소학교, 통화현 동안 유치원과 통화시 조선족 독거 노인 봉사 등 조선족 사회에 후원을 하고 있다.

현황

길림성 통화 일양 보건품 유한 회사는 총 자산이 천여만 위안을 웃도는 국제 선진 수준의 보건 계열 식품 생산 업체로, 길림성 보건품 업종의 신예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현재 세계 20여 개국과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는 각종 인삼 제품 및 중약 재고약을 생산하고 있다.

2006년 단일 상품 생산액 1400만 위안, 판매 수입 1,370여 만 위안을 창출하였다. 십 몇년 동안 간고한 창업 과정을 거쳐 2010년 길림성 통화 일양 보건품 유한 회사는 연간 생산액 5,100만 위안을 창출, 1,023만 위안의 납세액을 올려 기업 발전의 비전을 실현했다.

의의와 평가

2010년 5월, 길림성의 첫 외국 인삼 제품 생산 기술이 길림성 통화 일양 보건품 유한 회사에 자리를 잡았다. 이는 통화 일양이 전략적 합작에서 자주적 브랜드를 개발하는 새로운 도약을 실현하였음을 의미한다.

참고문헌
  • 길림 신문·장백산 발전 연구회,『창업의 길』(2007)
  • 「기업은 직원들에게 맡겨라」(『길림 신문』, 2006. 12. 14)
  • 「[기획17]통화 일양—핵심 기술로 인삼 산업 제1인자로 도약 한다」(『길림 신문』, 2011. 08. 05)
  • 길림 신문(http://kr.chinajilin.com.cn)
이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