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동시 석유 공사

한자 丹東市 石油 公司
중문 丹东市石油公司
분야 정치·경제·사회/경제·산업
유형 기관 단체/기관 단체(일반)
지역 요령성 단동시  
시대 현대/현대
상세정보
성격 공사기업
설립자 배월명
설립 시기/일시 1994년
최초 설립지 단동시 진흥구 관전만족자치현
현 소재지 단동시 진흥구 관전만족자치현
정의

배월명이 당 지부 서기를 맡고 있는 단동시 석유 공사.

개설

금산만 석유 저장고의 당 지부 서기를 맡고 있는 배월명씨는 사업 임무를 출중하게 완수해오고 있다.

설립 목적

단동시 석유 공사의 배월명은 단부정위에서 전업하여 여러 석유 공사에서 일하며 줄곧 당 지부 서기를 담임하였다.

변천

단동시 석유 공사의 배월명은 1986년 단부정위로 전업해 선후하여 관전 석유 공사, 단동 석유 공사 석유 화학 분공사, 진안구 분공사, 원보구 분공사, 중국 석유 요령 판매 분공사 산하 판매 공사 등에서 일하면서 줄곧 당 지부 서기를 담임하다 1994년 단동시 석유 공사 금산만 석유 저장고로 전근해 당 지부 서기를 담임해오고 있다.

구성 및 운영현황

단동시 석유 공사의 배월명은 저장고 직원 60여 명을 이끌고 단위의 각항 사업 임무를 완수해 왔다. 배월명에게 사업 준칙이 하나 있는데 솔선수범이다. 매일 출근해서 작업 현장을 한 바퀴 둘러보며 안전 검사를 한다. 또한 문제가 생기면 그 자리에서 해결한다.

현황

단동시 석유 공사는 엄격한 작업 기준을 세워놓고 100%의 정확성을 요구했으며 당원 신변 무사고 활동을 벌여 사상 교육과 제도 점검을 통해 작업 절차를 기준화, 규범화하고 있다.

의의와 평가

단동시 석유 공사는 솔선수범을 보여주고 직원들의 단합심과 적극성을 이끌어 성과를 올리고 있다.

참고문헌
  •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사람들」(『요령조선문보』, 2010. 8. 1)
관련항목
이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