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동 백양 건설 그룹

한자 丹東 白楊 建設 그룹
중문 丹东白杨建设集团
분야 정치·경제·사회/경제·산업
유형 기관 단체/기관 단체(일반)
지역 요령성 단동시  
시대 현대/현대
상세정보
성격 기업
설립자 박심찬
설립 시기/일시 2002년
최초 설립지 요령성 단동시
현 소재지 요령성 단동시
정의

요령성 단동시에 있는 건설 회사.

개설

단동 백양 건설 그룹단동시 부동산 업계에서 신선한 경영 전략으로 동 업계와 매체의 주목을 끌고 있다.

설립 목적

단동 백양 건설 그룹은 2002년 상해 교통 대학 공상관리전업을 졸업한 박심찬과 남편 우수붕의 어머니 주단양이 이끄는 백양 그룹에서 판매총감을 맡기면서 시작하였다.

변천

단동 백양 건설 그룹의 박심찬은 대학을 졸업한 후 1년간 한국연세 대학에서 유학 공부를 했고 석 달 동안 북경에 가 부동산 판매 전업 연수 과정을 마치는 등 전문지식을 쌓았다. 박심찬은 판매원을 모집하여 업무훈련을 실시하며 판매전략을 세우고 판매처를 설치하는 등 준비를 하였다.

구성 및 운영현황

단동 백양 건설 그룹의 박심찬은 사근사근하고 언제나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적합하고 정확한 가격 설정과 우수한 품질과 우수한 물류서비스 전략으로 승부하였다. 수시로 일어나는 문제들은 제때에 교류, 협상함으로써 구매자들을 만족하게 하였다.

현황

단동 백양 건설 그룹의 약 8만㎡에 달하는 붕성시대(鵬成時代)는 2005년 말 정식으로 내놓기도 전에 절반이 예약하였고 2008년에는 90%가 판매되었다.

의의와 평가

단동 백양 건설 그룹은 백양 그룹의 판매총감으로 있으며 자신만의 서비스 전략을 세워 구매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참고문헌
  •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사람들」(『요령조선문보』, 2010. 8. 1)
관련항목
이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