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양 수성 집단 동사장 심양시 보이라 계기 공장

한자 瀋陽 수성 集團 동사장 瀋陽市 보이라 戒器 工場
중문 沈阳수성集团동사장沈阳市보이라戒器工场|沈陽市锅炉工场
분야 정치·경제·사회/경제·산업
유형 기관 단체/기관 단체(일반)
지역 요령성 심양시  
시대 현대/현대
상세정보
성격 기업체
설립자 장룡남
설립 시기/일시 1986년
최초 설립지 심양
현 소재지 심양
정의

요령성 심양시에 있는 조선족 기업체.

설립 목적

심양 수성 집단 동사장 심양시 보이라 계기 공장의 장룡남은 1980년부터 쌍색 수위기 고안에 달라붙어 1년간 연구 공정을 통해 특수 광로를 채용한 수성표 쌍색 수위기를 발명해내었다. 심양 수성 집단 동사장 심양시 보이라 계기 공장은 심양 시내와 혼하 사이에 있는 동릉구 혼하참조선족향 전진 조선족촌에 있다.

변천

심양 수성 집단 동사장 심양시 보이라 계기 공장은 초기에 국외에서 기술을 훔쳤다거나 국가 규준에 맞지 않는다며 헐뜯기도 하고 은행 대부금까지 주지 않기도 하였다. 장룡남씨는 이런 역경 속에서도 놀라운 견인력으로 개척해나갔다.

구성 및 운영현황

심양 수성 집단 동사장 심양시 보이라 계기 공장은 기사 7명, 종업원 100여 명을 가진 기업소이며, 중국 국내 각 성과 시뿐 아니라 세계 14개국에 수출한다.

현황

심양 수성 집단 동사장 심양시 보이라 계기 공장은 전국 아홉 개 성의 열일곱 개 기업소를 연합하여 심양 수성 집단이 성립되었다. 열일곱 개 기업소에 대한 제품 기술 규준, 제품 가격, 대외 무역 등에 대한 통일 관리를 강화하여 수성표 쌍색 수위기가 세계로 더욱 뻗어나가고 있다.

의의와 평가

세계 수준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심양 수성 집단 동사장 심양시 보이라 계기 공장은 미국, 영국, 일본, 중국 등 네 개 나라의 특허권을 가지고 있는 국가급 공장이다. 발명을 통해 세계수준의 제품을 개발하여 역경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아 성공하였다.

참고문헌
  • 『공장은 나의 생명』(료녕신문사, 1990)
  • 「시장에게 올리는 감사와 바램의 편지」(『조글로미디어』, 2011.)
  • 조글로(http://www.ckywf.com)
이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