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분류

철력시 사보 미업 유한 책임 공사

한자 鐵力市 四寶米業 有限 責任 公司
중문 铁力市四宝米业有限责任公司
분야 정치·경제·사회/경제·산업
유형 기관 단체/기관 단체(일반)
지역 흑룡강성 이춘시 철력시 연풍조선족향  
시대 현대/현대
상세정보
성격 벼 재배, 가공, 판매
설립자 서보산
전화 0458-2383681
홈페이지 http://baike.baidu.com/view/4081640.htm
설립 시기/일시 2000년 7월
특기 사항 시기/일시 2001년 12월 8일
최초 설립지 흑룡강성 철력시 정양대가 83호
현 소재지 흑룡강성 철력시 정양대가 83호
정의

흑룡강성 철력시 정양대가에 위치하여 벼의 수매, 저장, 가공, 판매 등의 여러 기능을 일체로 하는 판매 기업.

개설

철력시 사보 미업 유한 책임 공사(鐵力市四寶米業有限責任公司)는 현대 기업의 관리 모델을 갖추고 벼의 경작, 가공, 판매를 일체로 하는 신형 주식제 회사이다. 등록된 자본금은 2천 3백만 위안으로 풍부한 양식 가공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요한 상품으로 ‘흥안’표 쌀이 있는데 이 상품은 이미 중국 녹색 식품 표지 사용권을 획득하였다.

설립 목적

사보 미업 유한 책임 공사는 농가와 친환경 벼의 경작과 수매의 계약서를 체결하고 전문 인력을 통하여 친환경 벼의 경작과 관련된 규정에 대해서 감독 관리하여 상품의 안전과 품질과 영양의 특징을 보증하고자 2000년 7월 설립되었다.

변천

사보 미업 유한 책임 공사는 원래 철력 제미창이었는데 제도 개혁을 통하여 현대적 기업 관리 방식을 구비한 주식제 기업으로 바꾸었다.

주요 사업과 업무(활동 사항)

사보 미업 유한 책임 공사에서 생산한 “흥안”표 정제미, “호란하”표 정제미는 여러 가지 규격의 정제된 포장을 채택하고 있는데 포장의 규격은 25㎏, 15㎏, 5㎏의 포장이 있고, 상자식 포장으로는 25㎏, 10㎏, 1㎏의 포장이 있다. 생산된 우수한 품질의 쌀의 원료가 되는 벼는 오염과 공해가 없는 호란하에서 관개하여 경작한 것이다. 인체에 필요한 여러 가지 미세한 양의 원소들을 함유하고 있어서 장기적으로 식용하면 항암이나 심장병과 당뇨병에 대해서 보조 치료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현황

사보 미업 유한 책임 공사는 생산 설비가 선진적이며 기술 역량이 매우 높고, 생산 기술이 과학적이다. 벼의 가공 능력은 6만 톤이며 친환경 벼의 경작 면적은 6천만 ㎡이다. 전체 공장의 직원은 144명이 있는데 전문 기술직 직원은 11명으로 7.6%를 차지한다.

의의와 평가

사보 미업 유한 책임 공사에서 생산한 “흥안”표 정제미는 2001년 12월 8일에 국가 A급 녹색 식품 표지를 획득하였다.

참고문헌
  • 百度百科(www.baike.baidu.com)
관련항목
이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