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백조선족자치현 가일 생태 과기 유한 공사

한자 長白朝鮮族自治縣 加一 生態 科技 有限 公司
중문 长白朝鲜族自治县加一生态科技有限公司
분야 정치·경제·사회/경제·산업
유형 기관 단체/기관 단체(일반)
지역 길림성 백산시 장백조선족자치현  
시대 현대/현대
상세정보
성격 특용 작물 재배
특기 사항 시기/일시 2001년
특기 사항 시기/일시 2004년
특기 사항 시기/일시 2005년
특기 사항 시기/일시 2007년
최초 설립지 길림성 백산시 장백 조선족 자치현
현 소재지 길림성 백산시 장백 조선족 자치현
정의

길림성 백산시 장백조선족자치현에 있는 인삼 생산 기업.

개설

장백조선족자치현 가일 생태 과기 유한 공사(長白朝鮮族自治縣加一生態科技有限公司)는 인삼 재배와 가공 단지를 조성하는 데 총 1억 6천 5백만 위안이 투자되었다. 재배 단지는 장백현 마록구진에 있는데 재배 단지는 6개로 나누고 그 주변은 모두 삼림지역이다. 인삼은 모두 북위 41.5도, 해발 800~1,000m의 백두산에서 재배하는 데 생태 환경이 야생 백두산 인삼이 생장에 필요한 조건과 가장 유사하다. 가공 단지는 장백현 마록구진 마록구촌에 있는데 공장 지역 동쪽 벽의 바깥쪽은 공터이고 남쪽으로는 강변 도로가 압록강과 20m 떨어져 있다. 서쪽 벽 너머로는 농지이고, 북쪽 벽 너머로는 마록구촌 민가와 200m 떨어져 있다.

주요 사업과 업무(활동 사항)

공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인삼 공급원으로서 ‘국가 지리 표지 산품’, ‘장백산 인삼’이라는 상표의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2001년에 솔선수범하여 중국에서 유기농 인삼의 재배와 생산을 추진하였고 현재 유기농 인삼의 경작 면적은 2000무이다. 공사는 세계에서 첫 번째이자 현재까지 유일하게 권위 있는 기구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인삼 생산 기업이다. 2004년에는 EU 표준의 유기농 인삼 증서를 획득하였고, 2005년에는 미국 NOP 표준의 유기농 인삼 증서를 획득하였으며, 2007년에는 일본 JAS 표준과 중국 GB 표준의 유기농 인삼 증서를 획득하였다.

현황

공사에서 생산한 유기농 인삼은 이미 유럽과 미국 및 일본 등 선진국에 판매되고 있으며, 탁월한 품질로 공사의 인삼이 업계에서 높은 명성을 얻게 되었다. 공사의 유기농 인삼 종류 상품은 이미 장춘, 북경, 심양, 상해, 심천, 성도, 양주 등지의 시장에 출시하였는데 그 안정되고 믿을만한 품질과 참신한 제품 형식은 즉시 소비자들의 인정과 호평을 받아서 지속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의의와 평가

본 공사는 중국 농업 대학, 길림대학 생물 실험실, 동북 사범 대학 화학 실험실, 길림 좌가 특산 연구소. 벨기에Eurofins 실험실, 독일Phytolab 등 국내외의 권위 있는 기술 관련 기관과 합작 및 협력 관계를 수립하면서 기술상의 난관을 적극적으로 돌파하며 조제한 약의 형태를 다용도로 개발하고 이용하는 등 다방면으로 깊이 있게 연구하고 첨단기 술로 개조하면서 인삼 산업의 전반적인 실력을 제고하고 있다. 판매와 관리의 측면에서 일본과 동남아와 홍콩 및 대만 등 전통적인 수출 시장의 판로를 유지하면서 여러 가지 경로를 통해 미주와 유럽 등 신흥 시장으로 진입하고 있다.

참고문헌
  • 百度百科(www.baike.baidu.com)
관련항목
이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