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백 쌍성 약품 유한 책임 공사

한자 長白 雙星 藥品 有限 責任 公司
중문 长白双星药业有限责任公司
분야 정치·경제·사회/경제·산업
유형 기관 단체/기관 단체(일반)
지역 길림성 백산시 장백조선족자치현 압록강대가 146호  
시대 현대/현대
상세정보
성격 약품 생산
설립 시기/일시 1989년
최초 설립지 길림성 백산시 장백 조선족 자치현 압록강대가 146호
현 소재지 길림성 백산시 장백 조선족 자치현 압록강대가 146호
정의

길림성 백산시 장백조선족자치현 압록강대가에 있는 제약 회사.

변천

장백 쌍성 약품 유한 책임 공사(長白雙星藥業有限責任公司)의 전신은 1989년에 설립된 길림성 장백 제약 2 공장이다.

주요 사업과 업무(활동 사항)

공사에는 편제, 캡슐제, 과립제와 한약 추출물의 생산 라인이 설치되어 있고, 중국에서는 비교적 선진적인 생산 설비 및 생산품에 맞는 품질 측정 계측 설비들을 갖추고 있다. 이처럼 완전한 질량 보증 체제를 갖추고 있기에 제품의 품질이 안정적이다.

현황

장백 쌍성 약품 유한 책임 공사가 위치한 백두산은 삼림이 무성하고 강들이 종횡으로 흐르고 있어서 한약재 자원이 대단히 풍부하고 본래부터 ‘천연 한약재 자원의 보고’라는 미칭이 있다. 조사에 따르면 백두산 경내에 야생 동물은 100여 종이 있고, 야생 경제 식물은 126과에 1200여 종이 있다고 한다. 그중 야생 약용 식물은 900여 종이 있는데 많이 생산되는 것으로는 인삼, 녹용, 북오미자, 세신, 두꺼비 기름 등이 있다.

중요한 생산품으로는 전렬회춘캡슐[국가 중약 보호 품종], 사련캡슐[국가 3류 항암 신약], 유간복태편, 인삼경엽조감편, 호간편 등의 약품이 있다. 그리고 원료 약품인 인삼경엽총조감과 오가피 정제, 오미자 정제 등 여러 종류의 안약 추출물과 생산품들이 전국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길림성 중의 중약 연구원, 장백산 중약 연구소 등 과학 연구 기관과 장기적인 기술 협력 관계를 수립하여 신상품, 신기술, 신방법, 신재료를 개발, 이용하고 있다.

의의와 평가

장백 쌍성 약품 유한 책임 공사는 ‘사람을 근본으로 하여 과학기술로 선도하고, 시장을 중심으로 한다’는 경영 이념을 견지하면서 백두산 한약재 자원의 장점에 의지해서 ‘쌍성’이라는 상품이 중국 의약 산업과 백산 지방 경제 발전에 도움이 되게 노력하고 있다.

참고문헌
  • 길림 쌍성 약업 유한 공사(http://www.sxyy.cc.cn)
관련항목
이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