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란 여행문화 유한 책임 회사

한자 紫羅蘭 旅行 文化 有限 責任 會社
중문 紫罗兰旅游文化有限责任公司
분야 정치·경제·사회/경제·산업
유형 기관 단체/기관 단체(일반)
지역 길림성 백산시 장백조선족자치현 백산대가 25-1  
시대 현대/현대
상세정보
성격 여행사/레저
전화 86 (0439)820-7878
홈페이지 http://www.cbzll.com
설립 시기/일시 2009년
최초 설립지 길림성 장백 조선족 자치현 백산대가25-1
현 소재지 길림성 장백 조선족 자치현 백산대가25-1
정의

길림성 장백조선족자치현 백산대가에 있는 여행 관련 기업으로 길림 대정 건설 집단 유한 공사의 자회사.

변천

2009년에 설립되었으며, 초기에 3천만 위안을 투자하여 마록구진에 과수원 겸 조선족 민속촌을 핵심으로 하여 장백현 변경의 여행 민속 자원을 개발하고 확대하였다. 또한 2,000㎡의 민속촌 여행 종합 서비스 센터를 건설하여 실내 조선족 민속 연예 센터, 온천, 스탠드 바, 커피 전문점, 조선족 특색 음식, 숙박을 담당하게 하였다. 그리고 다시 500만 위안을 투자하여 래프팅 항목의 부가 서비스를 완전하게 갖추었다.

주요 사업과 업무(활동 사항)

자라란 여행문화 유한 책임 회사는 여행사, 여행 상품 개발 등의 여행 산업 이외에 수상 레저, 식당, 숙박, 연예, 해외 레저, 광고 매체 등을 영업 범위로 하는 기업이다. 북한과의 경계에 위치하며 압록강의 래프팅과 조선족 민속촌 등을 운영하고 있다.

현황

회사의 직원은 60여 명이며, 공사의 아래에는 몇 개의 기구가 있는데 특히 고려관은 조선족의 특색있는 음식을 위주로 한 주점이다. 전통적인 조선족 민가에서 거주할 수 있고, 중국과 북한의 경계를 이루는 압록강 협곡에서의 래프팅은 대단히 격정적이며 자극적이다. 고려관은 장백현에서 유일하게 관리하고 보호하는 조선족 민속촌이다.

의의와 평가

장백현에서 유일한 조선족 민속촌으로서 국가 AAA급 여행 구역이다. 전국 농업 여행 시범점이자 조선족 우수 건축 시범촌이다.

참고문헌
  • 농촌 길림 (http://biz.9191.cn/company/show/5257185.html)
관련항목
이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