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 천지 공무 유한 공사

한자 延邊 天池 工貿 有限 公司
중문 延边天池工贸有限公司
분야 정치·경제·사회/경제·산업
유형 기관 단체/기관 단체(일반)
지역 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주 연길시 삼화가 238  
시대 현대/현대
상세정보
성격 무역 회사
설립자 손덕군
전화 0433-2500807
홈페이지 http://www.ampcn.com/show/index.asp?id=20905http://ybtcgm.cn.china.cn/company-information
특기 사항 시기/일시 2003년
최초 설립지 길림성 연길시참화가 238호
현 소재지 길림성 연길시참화가 238호
정의

길림성 연길시 참화가에 있는 무역 관련 민영 기업.

변천

천지 공무 유한 공사의 전신은 주해시 중조 진출구 유한 공사이다. 1993년 이래로 북한과 밀접한 고액 무역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동북아 시장의 주요한 회사가 되었다. 2004년에 북한에서 철분 100만 톤을 수입하여 북한에 대한 수출입액이 7,000만 달러에 이르렀다.

주요 사업과 업무(활동 사항)

천지 공무 유한 공사는 주로 철의 정제분 가공과 각종 상품 및 기술의 수출입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경영 범위는 금속 재료·야금·광산품·생철·초석·철 정제분 등이 있으며, 현재는 주로 북한에서 철 가루와 철 정제분을 수입하여 가공한다. 중요한 수출품으로는 방직품, 농수산품, 전자 제품, 일반 기계, 철물, 교통 전기 자재, 공예 예술품, 일용 잡화, 건축 재료 등이 있다.

현황

천지 공무 유한 공사의 면적은 7만㎡이고, 건축 면적은 5,240㎡이다. 등록된 자본금은 4,200만원[RMB]이며, 현재 188명의 직원이 있다. 공사의 내부에는 수입부, 수출부, 종합부, 저장 운송부, 실업부, 재무부가 있고, 북경, 주해, 양주에 사무실이 있다. 화룡시 남평진에는 연간 60만 톤의 철 정제분을 가공하는 공장이 있고, 강소성 양주에 연간 40만 톤의 철정 광분을 가공하는 공장이 있다.

현재 기업의 총생산 가치가 4억원에 이르고, 양주 공장을 제외하고도 5,653만원의 이익을 거두어 화룡시의 지주 기업이다. 연변조선족자치주의 대외 무역 방면에 모범 기업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변경 소액 무역 경영권과 일반 무역 및 기술 무역 경영권을 보유하고 있다. 총 경리 조장수는 연변조선족자치주 정부에서 수여하는 전민 창업 표병과 화룡 시년 종 금상을 수여받았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 수여하는 2급 우의 훈장 등의 영예 칭호를 획득하였다.

참고문헌
  • 중국 농자망(http://www.ampcn.com/show/index.asp?id=20905)
관련항목
이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