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화 중련 목업 유한 공사

한자 敦化 中聯 木業 有限 公司
중문 敦化中联木业有限公司
분야 정치·경제·사회/경제·산업
유형 기관 단체/기관 단체(일반)
지역 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주 돈화시 발해가 철동 6호  
시대 현대/현대
상세정보
설립자 곽서강(郭西强)
전화 0433-6342067
홈페이지 http://zlmy.cn.gongchang.com
설립 시기/일시 2003년 7월
최초 설립지 길림성 돈화시 발해가철동 6호
현 소재지 길림성 돈화시 발해가철동 6호
정의

길림성 돈화시에 위치하여 목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민영 기업.

개설

돈화 중련 목업 유한 공사는 중밀도 섬유판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서 2003년 설립되었다. 길림성과 흑룡강성이 경계를 이루는 돈화시 경제 개발구에 위치한 길림성 중점 첨단 기술 기업이자 길림성 정부가 중점적으로 지원하는 민영 기업의 하나이다.

주요 사업과 업무(활동 사항)

돈화 중련 목업 유한 공사는 일련의 제품들을 생산하면서 상품의 사용 영역과 판매망을 확장하고 있다. 제품들을 종류별로 보면 첫째 포장용품으로 차통, 주류 포장용 상자, 선물 상자, 셔츠 포장 상자가 있어서 상품의 품격을 높이면서 미관이 아름다워서 상품의 부가가치를 높게 하고 있다. 둘째로는 장식용품인 사진 액자가 있으며, 셋째는 가구 종류인 가구의 배판이나 서랍장 재목 등이 있다. 마지막으로는 목재 문짝과 각종 고객들이 제작을 주문하는 제품 등이 있다.

현황

돈화 중련 목업 유한 공사의 점유 면적은 5만 ㎡, 건축 면적은 1만 ㎡이다. 연간 생산량은 7만㎥인데 그중 얇은 중밀도 판이 3만㎥이다. 생산된 제품들은 이미 국제적인 표준에 이르러 “연변주 명패 상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E급 친환경 표준에 이르는 균질판이 4만 ㎥인데 현재는 건설 중에 있다. 돈화 중련 목업 유한 공사의 연간 생산량은 5천만 위안이고, 현재 직원 수 200여 명 중 기술직 직원이 30명에 달한다.

의의와 평가

돈화 중련 목업 유한 공사는 기술 함량이 높고, 품격이 높은 상품을 생산하여 시장의 신뢰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생산품들은 이미 전국 각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러 차례 “연변지구 문명 단위” 등의 영예 칭호를 획득하였다.

참고문헌
  • 敦化市中联木业有限公司(http://zlmy.cn.gongchang.com/about.html )
관련항목
이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