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 광화 집단

한자 延邊 光華 集團
중문 延边光华集团
분야 정치·경제·사회/경제·산업
유형 기관 단체/기관 단체(일반)
지역 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주 용정시  
시대 현대/현대
상세정보
설립자 왕림(王林)
전화 86-0433-6501921
홈페이지 http://216200.home.72ec.com/survey-view.html
설립 시기/일시 2000년 1월
개칭 시기/일시 2006년
정의

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주에 있는 건축 기계 설비 생산 및 판매 기업.

설립 목적

연변 광화 집단은 건축 기계 설비를 생산하기 위해 설립됐다. 신뢰와 명예는 품질의 기원이라는 생각으로 ‘진실과 성의를 기본으로 하는 서비스’를 종지로 삼고, 품질 제일, 고객 지상을 광화 집단의 경영 이념으로 삼으며, 단결, 전력, 창신, 진취를 지업의 정신으로 삼고 있다.

변천

연변 광화 집단의 전신은 용정 광화 기계 유한 공사로서 2001년 1월에 창립되었다. 2006년 초에 연변 광화 집단 유한 공사로 개칭됐다.

연변 광화 집단은 2008년 이후 세계적인 금융 위기의 영향으로 기업의 생산과 경영이 전에 없는 충격을 받게 되었다. 그러나 모두가 한마음으로 단결하여 많은 사람의 지혜와 능력으로 에너지의 소비 절감을 통해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고, 새로운 판로를 열어 길림성 외부의 시장을 개척했다. 이와 함께 연변 광화 집단은 임대 업무 등의 유효한 조치를 확대하였다. 그리하여 기업이 곤란을 극복하고 위험 요소에 대처하는 능력을 강화하고, 직원들의 안정을 보장하였다. 이에 따라 연변 광화 집단의 생산과 경영의 효율이 계속 새로운 단계로 매진하고 직공들의 수입도 점차로 증가하고 있다.

주요 사업과 업무(활동 사항)

연변 광화 집단연변조선족자치주에서 유일하게 건축 기계 설비에 대한 개발·연구 제작·생산·판매·임대·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초기에는 TC3006형 모델의 독립형 탑식 타워크 레인만을 생산하였는데, 이후 건축 기계와 설비의 개발·연구·생산·판매·임대·안장 및 애프터 서비스를 일체화한 현대화된 대규모의 기업으로 발전하였다. 특히 2008년 초에 자금을 투자하여 ‘용정 광화 기계 3기’의 확장 공사를 시작하였는데 이 사업은 점유 면적이 4만㎡에 건축 면적은 1.3만㎡이다.

최근에는 TC3808·TC4007·TC4207·TC4210·TC4708·TC4810·TC5013·F0/238 등 모델의 ‘옥화(沃華)’ 상표의 자동 타워 크레인 계열의 생산품들을 연구 개발하였다. 동시에 그 품질과 성능이 모두 국내 동일 업종의 선진적 제품의 수준을 초과하고 있다.

광화 집단의 중요한 생산품들은 이미 국가의 기술 감정을 거쳤는데 그 품질과 성능이 모두 국내 동일 업종 가운데 선진적인 수준에 이르렀다. 그리하여 2003년에 ISO9001:2000 표준 국제 질량 간리 체계의 인증을 받았으며, 차례로 ‘길림성 질량 성신 단위’, ‘무투소 기업’, ‘연변주 질량 관리 선진 기업’, ‘연변 명패’, ‘길림성 명패 상품’ 등의 영예를 얻어 연변주에서 유일하게 건축 기계 설비를 생산하는 전문적인 기업이 되었다.

현황

연변 광화 집단은 용정 광화 기계 유한 공사를 모기업으로 하고 아래에는 영굉 방지산 개발 유한 공사, 연변 광화 특수 공종 배훈 유한 공사, 연변 굉달 건축 기계 설비 조임 유한 공사 등 3개의 독립적인 자회사들을 두고 있다. 그리고 연변 광화 집단은 산하에 종합부와 재무부, 생산부, 기술부, 질검부, 소수 공사, 조임 공사, 안장 공사, 수후 복무 등 직능 부서를 설치해 두고 있다.

연변 광화 집단이 보유한 토지 면적은 12만㎡이다. 임직원은 300여 명이며, 이 중 기술 연구원이 50여 명이다. 매출액은 인민폐 1억2000만원에 달한다.

참고문헌
  • 연변 광화 집단(http://www.ybghjt.com)
이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