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 미래성 음료 설비 유한 회사

한자 延邊 未來星 飮料 設備 有限 會社
중문 延边未来星饮品设备有限公司
분야 정치·경제·사회/경제·산업
유형 기관 단체/기관 단체(일반)
지역 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주 연길시 국자가 191  
시대 현대/현대
상세정보
설립자 김정수
전화 86-0433-2617777
홈페이지 http://awlxing-d.net114.com
설립 시기/일시 2001년 12월 18일
최초 설립지 연길시국자가191
현 소재지 연길시국자가191
정의

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주 연길시 국자가에 있는 과학 연구, 개발, 생산, 판매를 일체화한 과학기술형 기업.

개설

연변 미래성 음료설비 유한 회사는 중국에서 유일하게 고체를 갈아서 음료로 만드는 계열의 상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서 현재 생산하는 전자동 음료 메이커는 6항의 국가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설립 목적

연변 미래성 음료설비 유한 회사는 고객 지상, 견실한 규모, 개척과 창신, 단결과 협력, 성실과 신뢰 수호의 가치관을 따르면서 고객을 만족시키고 사회적 수요에 부응하고자 하는 데 설립 목적을 두고 있다.

변천

연변 미래성 음료설비 유한 회사는 2001 12월 18일에 설립되어 지금에 이른다.

주요 사업과 업무(활동 사항)

연변 미래성 음료설비 유한 공사는 외국의 선진적인 기술과 국가의 콩 종류 사업과 관련된 기술 연구 센터와 공동으로 연구 개발하여 생산한 ‘성천(星天)’표 전자동 두유 메이커는 길림성 과학기술청에서 2001에 첫 번째 성화 계획 신상품 개발의 항목으로서 교육부, 재정부, 농업부의 ‘학생 두유 행동 계획’과 「길림성 학생 두유 계획 시범 방안」과 서로 결합하여 구체화된 지정 상품이 되었다. 전자동 두유 메이커는 길림성 인민 정부의 신상품 감정·검수 지도 위원회에서 가정용품과 유사한 용도의 가전제품 제조 영역의 신상품에 속하면서 국내의 공백을 메우고 국내에서 가장 뛰어난 수준에 이르렀다고 감정하였다.

전자동 두유 메이커는 기술이 선진적이고, 구조가 참신하며 디자인이 합리적이고, 전기를 사용하면서도 성능이 안전하여 믿을만하고, 조작이 간편하다는 등의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시장에 출시된 이후 많은 소비자들에게 환영 받고 특히 중학생이나 초등학생들이 학교에서 집중적으로 두유를 마실 수 있게 하는 이상적인 음료품용 설비이다. 공사는 외국에서 도입한 종이컵 제작기로 생산한 각종 규격의 일회용 종이컵은 1999년에 길림성 저명 상품이 되어, 전자동 두유 메이커와 결합하여 안전과 위생과 편리함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현황

2012년 2월 현재 연변 미래성 음료설비 유한 공사가 점유한 전체 토지 면적은 7,000㎡이고 사무동과 공장의 총 면적은 8,800㎡이다. 공사의 사무 설비, 통신 용품, 가공 설비 등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임직원은 150명인데 그중 고급 혹은 중급 이상의 기술자가 26명이 있고, 외국인 전문가도 6명이 있다.

의의와 평가

신상품의 이미지를 수립하고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고, 완벽한 사후 서비스를 통하여 더욱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최대의 경제적 이익과 사회적 이익을 창조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참고문헌
  • 延边未来星饮品设备有限公司(http://awlxing_d.sellgreat.com/visualizeList.html)
이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