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길시 강성 공예품 유한 회사

한자 延吉市 康圣 工艺品 有限 會社
중문 延吉市康圣工艺品有限公司
분야 정치·경제·사회/경제·산업
유형 기관 단체/기관 단체(일반)
지역 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주 연길시 과기공업원 204  
시대 현대/현대
상세정보
설립자 吴文星
전화 0433 2507711
홈페이지 http://www.ksgyp.gd789.net
설립 시기/일시 2008
현 소재지 길림성 연길시 경제 개발구 과기공업원 204
정의

연변조선족자치주 연길시 경제 개발구에 있는 회사로 호두나무 공예품을 개발·생산·판매하는 유한 책임 공사.

설립 목적

연길시 강성 공예품 유한 회사(延吉市康聖工藝品有限會社)는 우수한 품질, 완벽한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 숭고한 명예를 추구하며, ‘성실하게 사업을 추진하고 신뢰로서 사업을 경영한다’는 경영 이념을 가지고 있다. 지역 경제를 진흥시키고, 많은 농민·노동자 및 퇴직한 직원들을 적극적으로 재취업시켜 지방의 화해와 발전에 기여하며, 소수 민족 문화를 널리 알리고자 2008년 1월에 설립되었다.

[주요 사업과 업무(활동 사항)

주로 천연 공예품, 목제 공예품, 벽걸이용 장식품, 각종 기념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종합성 회사이다. 제품으로는 감상용 병 종류, 사무·문구 종류, 가구류, 가정용 장식품 종류, 장식용 목재, 소형 선물 종류 등 6가지 종류에 100여 가지의 상품이 있다.

현황

2012년 6월 현재 연길시 강성 공예품 유한 공사에서 제작한 공예품은 백두산에서 나는 품질 좋은 산 호두나무를 원료로 사용한다. 산 호두나무의 껍데기에 나타난 천연의 무늬, 자연적인 투각, 장중한 색조, 아름다운 문양 등의 특징을 충분히 활용하면서 수십가지의 수공 제작 과정을 거친다. 이로서 산 호두나무가 원래 가지고 있는 외형과 무늬를 완전하게 보존하면서 다시 정밀하고 아름다운 조형을 더해 제품의 천연적인 아름다움뿐 아니라 정밀하고 호화로운 기질을 잃지 않게 하였다.

연길시 강성 공예품 유한 회사의 제품은 전체적으로 수공 제작만을 하기 때문에 천연적인 환경보호 상품이다. 비단 감상품으로서 가치가 매우 높을 뿐만 아니라 소장 가치도 매우 높아서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하거나 업무 상의 선물로서도 매우 적합하여 중국 국내뿐만 아니라 홍콩, 대만, 마카오, 한국 및 일본에 널리 판매되고 있다. 1년 매출은 인민폐 100만 원에서 500만 원 사이이고 현재 50여 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의의와 평가

연길시 강성 공예품 유한 공사에서 생산한 제품은 품격이 고풍스럽고 자연스러우며 고귀하고 단아하다. 또한 제품에서 나오는 자연스러운 호두나무의 맑은 향을 맡을 수가 있어 사람들의 마음과 눈을 즐겁게 하고,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미감을 느끼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상서롭고 평안하며 사업 발달과 재복이 들어오는 좋은 운수도 가져올 수 있다.

참고문헌
  • 연길시 강성 공예품 유한 공사(http://www.ksgyp.gd789.net/introduce/)
이전 TOP